MY MENU

갤러리

여기는 한인들의 성공적인 정착을 지원하고, 자유와 평등을

추구할 수 있도록 자긍심과 활력을 북돋아주는 재태국 한인회입니다.

Home 한인회 소식 갤러리

갤러리

제목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 2017 한인의 밤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
2018-01-03
첨부파일0
조회수
279
내용
지난 12월 21일 방콕 그랜드 센트럴 포인트 터미널21 아속1&2룸에서 재태국한인회와 태국한국교육원에서 주관하는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2017 한인의 밤'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그간 매년 진행해오던 일반적인 한인의 밤 행사와 달리 '다문화가정'을 초대하여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1부는 2017 한인회 정기총회로 진행되었고, 1년간 한인회 활동과 재정보고 등이 이루어졌다. 2부에서는 다문화 가정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자리를 하여 마술쇼, 태권도 공연, 다문화 가정 합창 등 다채로운 행사를 즐기면서 2017한해를 마무리하고 서로서로 돈독해지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2부 행사에 앞서 임부순 한인회장은 인사말에서 "올해는 특히, 그간 진행되어 오던 일반적인 송년회의 형식에서 벗어나 우리 주위에 많이 있고, 요즘 많이 늘어나고 있는 태국 내 다문화 가정 여러분들을 초대하였습니다. 그간 한인회는 태국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들의 발전에 도움을 주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허나 다문화 가정 또한 우리 한인이고 우리가 함께 걸어가야 할 동반자임에도 불구하고 그간 다문화 가정에 대해 소홀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리하여 올해 '한인의 밤' 행사에는 특별히 다문화 가정을 초청하여 이들 또한 재태 교민의 일원으로 포함하여 재태국한인회의 외연을 한 단계 넓힘과 동시에 서로 도움을 주고 받으며 같이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라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인회 임원진 및 각계 단체 인사들과 원로들, 그리고 다문화 가정 등 총 100여명이 자리를 함께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댓글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