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여기는 한인들의 성공적인 정착을 지원하고, 자유와 평등을

추구할 수 있도록 자긍심과 활력을 북돋아주는 재태국 한인회입니다.

Home 정보/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
한국 사는 BJ 짜선생 팬입니다. 이곳 분위기를 이해할 수가 없어요.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일
2019-07-07
첨부파일0
추천수
104
조회수
1157
내용
올 초에 유튜브의 추천영상에 떠서 우연히 짜선생 채널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딸랏롯빠이 야시장 상인인 노이나와의 애정 줄다리기가 무척 재미있어서

이후에 생방을 하는 아프리카 TV에도 회원가입과 팬가입까지 하면서 열심히 시청했습니다. 

그리고 몇 달간 짜선생 방송을 본 제가 느끼기엔 전혀 문제가 될만한 방송내용이 없었습니다. 

왜 유독 태국한인들이 짜선생 방송에 예민하게 반응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어요. 

유튜브 영상에도 악플들 많이 다시던데 방송내용에 무슨 문제가 있나요?

야시장에서 노이나라는 미녀 상인과 러브 스토리가 가장 주된 컨텐츠이고

그 외에 다른 태국 미녀상인들과 길거리의 태국 미녀들을 잠깐 인터뷰하거나 

같이 술마시며 건전하게 노는 방송이 대부분입니다.

거기에 별풍 쏘시는 열혈팬분들도 다 점쟎은 분들입니다. 

그리고 방송에 나오는 모든 태국인들이 짜선생에게 우호적이고 분위기도 화기애애한데

정작 왜 태국한인들이 태국인들이 방송 내용 알면 난리날 것이라고 설레발을 치는지요?

지난 3월에 페이스북 사건도 한국인이 태국인들에게 악의적 여론 선동했다가

결국 그 한국인이 사과까지 했쟎아요?


유튜브에 보면 다른 나라 사람들은 더 선정적인 태국 관련 컨텐츠 넘쳐납니다.

영어권 BANGKOK 112가 대표적이죠. 이 채널 말고도 태국 유흥 관련 다루는 채널 부지기수에요.

그리고 태국 여자 이런 여자 조심하라, 레이디 보이 이렇게 구별하라 등등 내용도 무수히 많구요.

일본어로 タイ(태국)라고 검색해도 태국 밤문화 컨텐츠 즐비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jDRcvGBbdA
https://www.youtube.com/watch?v=umFpXsnqZEQ
https://www.youtube.com/watch?v=gNbPwVaTX6w
https://www.youtube.com/watch?v=DX2muc29sJU

이런 영상들 보고서 짜선생 채널이 한국인 망신이라느니 뭐니 이야기 하세요. 

짜선생 채널은 그냥 태국문화의 일부를 잘 보여주는 채널일 뿐이에요.

방송내용상으로도 전혀 문제될 게 없어요. 

님들은 태국이 한국인들한테 아주 고상한 나라로 비춰지기만을 바라는 건가요?

실상은 태국여행의 절반은 밤문화 목적의 관광입니다. 한국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 나라도 마찬가지에요.

위키에 태국의 관광산업이라고 쳤을 때 나오는 내용입니다.



이게 태국의 실상입니다.

님들이 이런 내용을 유튜브에서 보기 불편하시다면 문제는 태국 쪽에 더 크게 있습니다.

왜 한국인들에게 비판의 화살을 날리나요?

님들이 하는 행동이 오히려 유독 한국인들만 태국에서 사고치고 여자 밝히는 듯이 몰아가는 겁니다. 

정작 태국인들은 그게 본인들의 문화의 일부인 걸 알기 때문에 전혀 과민반응하지 않아요.

많은 태국한인들이 한국인 관광객들 덕에 경제활동 하실테고

그 관광객의 상당수가 유흥 목적이라는 게 팩트입니다. 

그리고 이건 한국인이 유별나서가 아니라 다른 나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제가 볼 때 오히려 짜선생은 하루 10시간 이상 거의 쉬는 날 없이 땀 뻘뻘 흘리며

정당하게 돈 버는 사람입니다.

이 사람이 누구에게 사기를 치나요? 태국여자를 때리길 하나요? 뭘 잘못했다는 거에요?

왜 욕을 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








104
41
  • JohnKlauchi

    인강섭씨나 아메리카노님 제가 보기에는 띵똥이나 짜선생이나 다 똑같은거
    같아요 너님들은 짜선생 팬이라서 띵똥이 더 나쁘다 라고 말하시겠지만 제가 봤을때 두 사람들에 영상콘텐츠가 안좋아 보이네요

    3 개월전
  • 아메리카노

    전 짜선생 팬은 맞지만 띵똥커플 안티 아닙니다. 뚜옌 채널에서 짜선생 저격하면서 한인회 이야길 하길래 여기 들어와 본 겁니다. 자기 입맛대로 보면 되는 거죠. 띵똥커플은 전혀 안티할 생각이 없지만 뚜옌은 좀 밥맛이더군요. 남을 왜 저격하는지 본인 영상이나 충실히 올릴 것이지. 내가 보기엔 짜선생이 적어도 뚜옌보다는 열심히 사는 같아요.

    3 개월전
  • 아메리카노

    뚜옌 채널에서 한국인 어쩌고 저쩌고 하는 말이 저는 더 기분 나쁜 사람입니다. 그치만 전 그 사람 그런 말 할 때만 거기서 반대의 의견 개진했어요. 주기적으로 모든 영상에 드가서 악플 달거나 한 적이 없어요. 사람 생각이 다 같을 순 없지만 내가 보기엔 짜선생이 땀 흘리며 열심히 사는 사람입니다. 탱자탱자 놀면서 감히 누굴 저격하고 한국인 망신이니 뭐니 하는지 참.

    3 개월전
  • 최경묵

    아메리카노 당신 짜선생 팬 맞습니까 ?
    당신 관리자 맞지요 ?
    짜 방송 보면
    발정난 강아지 만양 이여자 저여자 찍접 거리고
    너이나 하고 사랑의 밀당 한다고요 ?
    어디 그게 밀당으로 보입니까 ?
    한번 어떻게 해 보려고 찍접 거라는데
    쉽게 안넘어오니
    방송 분량 뽑으려고 방송 하는거지
    사랑의 밀당 좋아 하시네
    뚜엔님 말 뭐가 잘못 말한게 있나요 ?
    태국내 한국 교민들 다들 그렇게 생각 합니다
    한국서 좃도 아닌것들이
    만만한 태국와서 방송키고
    말로은 방송 한답시고
    밤문화 가이드 해서 불법으로 태국 거주 하는것 아닙니까 ?
    도대체 짜선생 무슨 비자로 태국에 사는지 당신이
    관리자니 말 한번 해 보시지요 ?
    교육비자 ? 아님 비즈니스 비자 ?
    정식 비자 없이 저질 방송 계속 한번 해 보시지요
    불법 체류자로 고발 하겠습니다

    2 개월전
  • 아메리카노

    최경묵 팬 맞는데요. 관리자라니 무슨 관리자 말씀하시는지? 그리고 짜선생이 노이나랑 진짜 사랑의 밀당을 하든 방송 컨셉으로 하든 그거 보고 대리만족하며 재밌으면 그만입니다. 재미 없으면 안 보면 그만이구요. 전 짜선생이 진짜 노이나 좋아한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그냥 그 전체 스토리나 재치있는 멘트때문에 재밌어서 본 겁니다. 근데 왜 댁이 역정을 내는지? 또 짜선생이 여자한테 집적댄다 한들 그게 뭐가 문제죠? 짜선생은 미혼의 총각이고 노이나나 기타 다른 여자 게스트들도 다 성인이자 처녀들입니다. 뭐가 문제에요? 짜선생이 유부녀에게 집적대길 했어요 미성년자에게 집적대길 했어요? 그리고 예전에 밤문화 가이드를 했든 뭘 했든 왜 댁이 남의 직업을 가지고 뭐라 하세요? 뚜옌처럼 놀고 먹는 것보다 훨씬 보기 좋아 보이는데. 그런 사람들이야말로 뒤에서 무슨 일을 하는지 알 게 뭐에요. 그리고 그렇게 시비거는 댁은 태국에서 무슨 대단한 일을 하세요? 한 번 물어봅시다. 태국같은 나라에서 무슨 일을 해야 고상하게 먹고 살 수 있는지. 짜선생 채널이나 띵똥 채널에서 악플다는 사람들의 사용하는 언어 수준을 봐서는 절대 교육수준이 높거나 고상한 일 할 것 같지도 않은데 무슨 남 평가질을 그리 해 대시는지 전 그게 더 눈살 찌푸려 지던데요. 남의 비자에는 관심을 또 왜 가지세요? 댁 일에나 신경 쓰세요. 솔직히 난 태국에 별로 관심 없는 한국 사는 한국인인데 태국이란 나라가 뭐 대단한 일거리가 있다고 한국인이 거기서 불체자를 해요. 무슨 비자를 가지던 태국 사람 상대로 돈 버는 것도 아니고 한국 사람 상대로 돈 버는데 무슨 불체자 타령이에요. 한국에서 세금도 안 내고 한국인들한테 돈 버는 태국 애들이 불체자죠. 그치만 짜선생은 저같은 한국인들한테 돈 벌어서 태국 애들한테 돈 쓰는데 무슨 불체자 타령이에요. 태국 정부는 짜선생 같은 사람 있으면 땡큐라고 하겠네요. 생각좀 하고 사세요 ㅋㅋ. 태국 정부 뿐이겠어요. 노이나만 해도 짜선생 땜에 한국인 손님들한테 매출도 늘리고 고가의 선물도 받고 팁도 받고 땡큐할 일인데 무슨 불체자 ㅋㅋ. 하여튼 오지랖은. 무엇보다 정작 태국인들도 가만 있는데 왜 댁같은 사람들이 시비거는지 모르겠어요. 그렇게 할 일 없어요?

    2 개월전
  • 인강섭

    하도 시끄럽길래 짜선생이 누군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대략 수십편 대충 보긴했는데 처음엔 왠 문신에 양아치지? 여기저기 여자들 위주로 영상을 찍고 인터뷰도 하던데 눈쌀이 찌푸려지더군요 하지만 보면 볼수록 뭔가 제 스스로 너무 도덕적인 관점으로 보고 있었구나 반성의 생각이 들었습니다.... 첫인상과는 달리 보면볼수록 순진한 구석도 있고 불법적이거나 나쁜 짓은 하지않으며 (얼핏 선악의 경계에 있을 수 있으나) 젊은 남자가 애를 만들거나 여자를 사귀고 버리거나 사기를 치거나 그런게 아닌 나름 열심히 살아가려는 것 같아 함부로 욕은 할 수 없겠더군요 전 오히려 나이 50다되서 태국에 20살차이 이상의 시골 어린 여자꼬셔서 애 둘 만들고 혼인신고도 안한 채 유투브 방송으로 앵벌이하는 띵똥 영상이 더 이해하기 어렵더군요

    3 개월전

댓글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