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여기는 한인들의 성공적인 정착을 지원하고, 자유와 평등을

추구할 수 있도록 자긍심과 활력을 북돋아주는 재태국 한인회입니다.

Home 정보/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
눈꽃 빙수기 판매 합니다.
작성자
김영훈
작성일
2018-05-22
내용
http://bingsumachine.com


"한국의 전통 디저트 팥빙수를 세계로~!"

전세계로 Made in Korea 눈꽃빙수기를 수출하는

"JS 이엔지 경원지원사업부!"


안녕하세요 저희는 최고 품질의 국산 눈꽃빙수기계를
국내 및 해외 판매.유통하고 있는 JS 이엔지 경원지원사업부입니다.

오늘 튼튼하고 편리하며 강력한 성능의 국산 전자동 눈꽃빙수기계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립니다!?

요즘 설빙,Be.K ,옥빙설 등, 뽀송뽀송하고 달콤한 눈꽃빙수가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저희가 판매하는 빙수기계는 빙수 제조시 얼음이 필요치 않은 편리한 첨단 빙수 기계입니다.

기존의 빙수기들은 번거롭게 통얼음을 얼리거나 구매해서 얼음을 칼날에 갈아 얼음 알갱이 빙수를 만드는 방식이었는데요

최신식 전자동 눈꽃빙수기는 이런 얼음을 사용할 필요 없이 물이나 우유, 쥬스, 와인, 맥주 등 액체 원료를

투입구에 붓기만 하면, 곧바로 곱고 부드러운 눈꽃이 펑펑 쏟아져 나오는 편리한 전자동 빙수기계입니다.

이젠 빙수 영업 시 불편한 통얼음이나 빙수팩 필요없이?우유나 맥주, 쥬스 등 액체 원료만 부어주세요!~

액체를 붓기만 하면 곧바로 눈꽃 빙수가 1분에 한 그릇씩 척척 나오기 때문에 거기에 빙수용 팥이나 과일,초코, 견과류 등 토핑만 얹으면 5000원~ 10,000원대 눈꽃빙수 탄생~!!

이젠 기존 영업 방식보다 훨~씬 수월하게 빙수 판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JS 이엔지 경원지원사업부는 전세계 30개국으로 국산 빙수기를 수출해 온 국내 최대의 빙수기 유통 총판으로써,

설빙,옥빙설,파리바게트,뚜레쥬르,롯데리아,커피니,커피스미스,자바커피 등 유명 프랜차이즈 및 커피점,레스토랑,사우나,뷔페,베이커리 등에 눈꽃 빙수기기를 공급해 왔습니다.

특히 대형 빙수기계들의 일 생산량과 맞먹는 강력한 생산력을 가진 스노웨이 빙수기 씨리즈는?세련된 디자인에 크기도 작고 냉각 파워가 강력하며

설치도 간단하여 수도에 냉각용수 라인 작업만 하면 곧바로 사용할 수 있고 잔고장이 없는 구조로써 영업시 튼튼하게 오래 쓸 수 있어 좋습니다.?

또한 영업 후 기계 청소도 간편하여 여름철 위생문제 걱정없이 청결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의 팥빙수를 처음 먹어보는 해외 인들에게 팥빙수는 일본의 라멘, 우리나라의 불고기 이상으로 그동안 먹어보지 못했던 특별 디저트인데요, 그 반응이 보통이 아닙니다.

"팥빙수 외국인 반응" 이라고 유 튜브 에서 검색하셔서?미국, 유럽 등 한국 빙수 맛에 대한 외국인들의 반응을?동영상으로 한 번 보시고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ED%8C%A5%EB%B9%99%EC%88%98+%EB%AF%B8%EA%B5%AD%EC%9D%B8?

스노웨이 빙수기계 가격은 창업에 부담 없는 비용으로써 
상세한 견적은 이메일이나 전화, 카톡으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빙수기를 마련할 시 주의할 점으로는
가격대가 저렴한 반자동 빙삭기 제품들은
물이나 우유 등 액체를 즉시 붓는 즉석동결 드럼 방식이 아니라 통얼음이나 각얼음, 혹은 빙수블럭이라는 팩을 얼려서 갈아서 눈꽃을 만드는 방식으로써, 오래 영업 하기에 번거롭고 불편하여 손쉽게 빙수 영업을 할 수 없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특히 해외에서 빙수기계를 구입 하시려면 식품안전,전기안전 인증을 꼭 확인하셔야하는데요,

인증받지 않은 제품을 구입하실 경우 통관시 폐기처분되거나 영업장에서 사용시 영업정지 및 벌금을 낼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됩니다.

저희는 JS 이엔지 경원지원사업부는 다년간 축적된 해외 배송 및 수출 노하우를 통해 보다 믿을 수 있고 안전하게 제품을 배송해 드리고 있으며, 가격 면에 있어서도 최고 품질의 빙수기계를 가장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공급해 드리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견적은 카카오톡이나 메일,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SNOWAY눈꽃빙수기 / JS 이엔지 경원지원사업부

국내판매 및 유통 / 해외 지사 및 파트너쉽 문의

영업 부장 : 김영훈

mobile : +82)10-4543-4651
            010-4543-4651 
kakaotalk ID : elishaland?
E-mail : elishaland@naver.com

0
0

댓글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