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여기는 한인들의 성공적인 정착을 지원하고, 자유와 평등을

추구할 수 있도록 자긍심과 활력을 북돋아주는 재태국 한인회입니다.

Home 정보/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
태국짜선생이 훨씬 더 심각한 문제입니다!
작성자
태국태국
작성일
2019-07-02
첨부파일0
추천수
107
조회수
4104
내용


띵똥보다

태국짜선생이 더 큰 문제입니다!!

결국 태국에 혐한, 반한감정 일으켜서 태국뉴스에까지 나왔습니다.

이제 한국사람들 태국에서 함부로 카메라들고 다니지도 못합니다.

잘못하면 칼 맞게 생겼습니다!


이제 짜선생같은 놈들 때문에

우리나라 교민들과, 우리나라 관광객들의 안전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언제 태국 사람들에게 증오범죄 당할지 모릅니다!!


아시겠지만, 태국사람들 거의 다 페북 합니다.

지금 페북으로 삽시간에 저 뉴스 퍼지고 있습니다.

한국사람 이제 태국가서 밤에 카메라 들고 다니면 어떤일 벌어질지 심히 걱정됩니다!!


허구헌날 길거리에서 아무 여자나 꼬셔서 집으로 데려가고

그것도 여자 얼굴 전부 공개하면서 방송에 내보내고...

태국여자를 무슨 물건 다루듯이 썸네일 제목도 '득템'으로 하고 ....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사람을 사람으로 안봅니다.

태국여자는 그냥 물건쯤으로 봅니다.

니네가 사람새끼냐?


계속 짜선생 옹호해봐라


태국한인회에서도 우리나라 개망신 시키고

우리교민과, 우리관광객에게 범죄를 유발시키는

 저런놈들 강제추방에 적극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107
134
  • 코튼클럽

    이 정도 악의적 글에 아무런 조치도 않는 짜선생이 진짜 대단한 겁니다. 왠만한 정치인이나 연예인들 아니고 일반인은 무조건 댁같은 사람들 가만 안 둬요. 댁이 짜선생 입장이라도 마찬가지였을 거구요. 법 무서운 줄 알고 사에요 제발. 요즘은 변호사들이 아예 이런 사건 찾아서 알아서 피해자에게 접근합니다. 합의금 장사 할려고.

    4 년전
  • 코튼클럽

    3월달에 사건도 그냥 사과만 받고 마무리했지, 유튜브에 쌍욕으로 댓글 달아도 전혀 차단도 안 하지. 유튜브 댓글들도 최소 모욕죄로 고소될 사람들 부지기수에요. 진짜 짜선생이 방송은 거칠게 해도 욕하는 애들 다 너그럽게 봐 주는 걸 다행으로 아세요. 남에게 쉰소리 조금이라도 듣기 싫은 사람들은 댁들 진짜 다 형소고발 감들이에요. 다 참아주는 걸 감지덕지하세요.

    4 년전
  • 코튼클럽

    진짜 짜선생이 현자다. 한국에서 이 정도 글이면 바로 명예훼손으로 형사처벌 감입니다. 이 사람들은 도대체 법을 얼마나 우습게 생각하면 이런 선동 글을 버젓이 올리는 걸까. 내가 짜선생이면 바로 고소합니다 댁같은 사람.

    4 년전
  • 박정언

    태국태국 님 사진 올린것 올해 3월달 뉴스 나온것입니다. 모든것이 허위사실로 드러났구요
    페이스북 사건 일으킨신분이 쩌선생한테 사과도 했구요 그리고 자기 블로그에 사과문 게시글도 올렸구요
    그리고 지금 아무 일없이 그때일을 잊어버리고 지내고 있는데 이제와서 지난 일을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이냥 이게시물 올리는 이유와 의도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짜선생은 한국 아프리카 TV 에서 방송하는 BJ 입니다.
    태국 여자게스트 섭외해서 인터뷰 하는 방송인 입니다.결혼 하지도 않은 총각이 방송하다가 만나 사귀게 되는 여성과 집에 같이 있는게 문제가 됩니까? 내가 아는 짜선생은 사귀지 않는 여성과 절대로 집에 같이 가지 않습니다. 님이야 말로 수개월이지나 허위사실로 드러난 일들을 지금일어나고 있는 일인것처럼 지금 올리는 의도가 무엇인지요? 게시글 중에..

    "아시겠지만, 태국사람들 거의 다 페북 합니다.
    지금 페북으로 삽시간에 저 뉴스 퍼지고 있습니다.
    한국사람 이제 태국가서 밤에 카메라 들고 다니면 어떤일 벌어질지 심히 걱정됩니다!!

    허구헌날 길거리에서 아무 여자나 꼬셔서 집으로 데려가고
    그것도 여자 얼굴 전부 공개하면서 방송에 내보내고...
    태국여자를 무슨 물건 다루듯이 썸네일 제목도 '득템'으로 하고 ....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사람을 사람으로 안봅니다.
    태국여자는 그냥 물건쯤으로 봅니다."

    이글에 대해서는 책임을 져서야 될것으로 보입니다. 인터넷에 확인되지 않은 일을 사실인첫처럼 허위로 글을 올리면 어떤 처벌을 받는지쯤은 알고계실것입니다. 짜선생께서 이일을 안다면 아마도 조치가 들어갈것으로 보입니다.

    4 년전
  • 인강섭

    동의합니다

    4 년전
  • 박철휘

    지금 땅똥커플 유튜브 문제점을 한인회사무국에서 방제 태국ㆍ태국여성 을비하하고태국가족을폄하는한국인유트 라는방제로 한인회에서 공지 하였습니다 그방을방 문하여 읽어주시고 참여바랍니다 ᆢ

    4 년전
  • 아마타오토리

    태국한인회분들 힘 있으시잖아요. 태국 짜선*부터 조치 좀 해주세요. 예전에 얼핏 이슈화 되더니 지금은 쏙 들어갔네요.
    진짜 문제의 유튜버인데 말이죠,,,!!!이 사람 조사하는데는 무슨 문제가 있나요?
    띵똥**의 경우는 약간 의사소통의 의기소침과 소극적 대응이라면, 짜선*은 거의 배째라 수준인데,,,
    어떻게 안되나요? 동영상을 올리지 말라는 얘기가 아니라, 필터링 된 컨텐츠와 올바른 인식을 갖을수 있게 해야 할듯 싶은데요.
    태국을 돈벌이로 이용하는 유튜버는 아니란 말입니다!!!

    4 년전
  • 박정언

    예전에 이슈화 되더니 지금은 쑥들어 갔지요? 왜일까요? 님 생각은 어떠세요?
    허위사실로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방송하면서 보기좋지 않은 부분도 있지요 그건인정합니다
    그렇다고 자기마음에 들지 않는부분이 있다고 허위사실을 사실인냥 인터넷으로 유포 하면 안되지요. 페북 사건일으킨 사람 짜선생이 찾아내서 고발 하려다가 같은 한국인이어서 사과만 받았구요 그사람 태국 사람들 한테 물건 파는 블로그도 있는 사람입니다. 그사람 블로그에 짜선생에 대한 사과문도 게시글 올린것으로 마무리 했었구요 만약 이일이 사실이었으면 짜선생은 벌~~써 태국 경찰에 잡혀 갔겠지요?
    그때 짜선생이 타격 얼마나 입었는지 아시나요? 그때 일을 잊어버리고 잘 지내고 있는데 지금또 다시 그일을 이슈화 시키는 의도가 궁금합니다...

    4 년전
  • 아마타오토리

    박정언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짜선* 영상이 선비가 되라? 양반이 되라? 이런게 아닙니다. 유튜브에서 이런것을 강요 할수도 없구요.
    그런데 일반적인 상식선에서 태국을 알고 태국을 이해하려는 사람에게 과연 올바른 방향의 영상인가?에 대한 의구심입니다.
    아무리 매니아 층이 있다고 해도, 대부분 사람이 아니라고 하는데는 이유가 있는 법입니다. 일반적이지 않다는 거죠.
    그런데 그러면서까지 태국에 와서 까지 이런 영상을 찍어 올리는 취지가 궁금할 따름입니다.
    유튜브 특성상 개인의 자유를 표출하고, 싫으면 안보면 그만입니다. 저도 역시 안봐요.
    법적인 문제를 따지고 들어갈 생각도 없어요. 제가 한번 더 어필한 이유는 "띵똥**"과 관련된 태국 유튜브 방송이 이슈화 되었는데, 일반적이지 않은 방송인것 맞는데, 그보다 더 일반적이지 않은 방송이 있는데, 그것은 쉬쉬하며 "띵똥**"만 타도하는 모습을 보고 전반적으로 공론화 하려는 것 입니다. 사실 "띵똥**"이나 "짜선*"모두 제가 볼때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태국에 와서 까지 영상 찍으며 욕먹으며 굳이 영상을 찍어야 하는지요.
    님께서는 짜선*의 영상이 보기 좋고 말고를 떠나서 태국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위해 필요한 영상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저 또한 태국 교민으로써 의구심이 들어 여쭤보고 싶네요.

    4 년전
  • 박정언

    아마타오토리 님의말씀 공감합니다. 태국에대한 올바른 이해를 위헤필요한 영상이라고 생각 하지는 않습니다. 저도 인정 하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짜선생 유튜브 영상하나만으로 태국을 이해하는데 필요로 하지는안겠죠.
    제가 알기로 태국에서 활동하는 한국 유튜브가 대략 20여명 정도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태국교민으로써 태국걱정 하는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도 합니다. 저도 영상을 보면서 안타까울때 가 많습니다. 그러나 짜선생에게는 그렇게 하지마라고 말을 하지 못하는 처지 입니다.

    그리고 지금 이상황은 올 3월달에 일어난 페이스북 사건입니다. 이 게시물을 올린 태국태국 님이 아마도 그당시 페이스북 사건을 일으킨 장본인 일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위에 올린 이미지는 아무나 가지고 있을수 없는 이미지 이기 때문입니다. 허위사실로 드러난 사건을 3월달 방송뉴스 이미지를 "지금 페북으로 삽시간에 저 뉴스 퍼지고 있습니다" 라고 허위사실을 유포 하고 있습니다, 지금 쯤은 아마도 짜선생이 이상황을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님이 태국교민으로 태국을 사랑하는 마음 도 이해를 합니다,
    그러나 짜선생 입장에서는 지난 3월달 태국 공중파 뉴스 타고 타격을 많이 받았습니다,
    태국태국 님이 짜선생 영상이 문제가 있으면 영상을 문제 삼아 글을 게시 해야지 허위사실로 들어난 사건을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처럼 허위사실을 유포 한 것에 대해 제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저도 태국을 사랑하는 한국인 입니다.

    4 년전
  • 아마타오토리

    박정언 허위사실이나, 명예훼손을 가지고 얘기하자는 건 아닙니다. 법적인 문제로 끝났으니, 난 괜찮아,,,이런 문제가 아닙니다.
    태국 교민사회에서 한인식당 도와주고 있는데,,,뭘,,,!!!영상에 나와서 태국 시장 홍보도 되는데 뭘,,,!!!
    이런 논리라면 정말 할 말이 없습니다. 100명 중 90명이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라고 얘기하는데, 10명은 괜찮아 라고 한다고
    합리화 될 수는 없습니다. 법적 문제가 없다고 하여 사람의 민심까지 합당화 할수는 없다고 생각되요.
    만약 진정으로 태국을 사랑하고 고마운 맘으로 태국에 산다면 보다 남들앞에 떳떳한 영상을 만들어 대중들에게 어필하시면,
    나중에라도 대중들이 인정할 것입니다. 남들 좋아하는 영상 만들라는게 아니라, 개성있고, 대중들에게 좋은 질의 영상을 만들어
    달라고 하는겁니다. 저 역시 어찌보면 오지랖으로 이렇게 댓글 달고 있지만, 아닌건 아닌거예요!!!
    이상 댓글 마칩니다.
    "태국에서 한국사람이 인정 받는건 바라지도 않지만, 이슈거리가 되지 않기를 희망합니다."

    4 년전
  • 박정언

    아마타오토리 인터넷 방송영상에 너무 많은 기대를 가지신것 같으시네요..
    님이 말씀하신 나중에라도 인정받고 개성있는좋은질의 영상은 공중파에서나 만드는
    다큐나 교양 같은 영상 을 말씀 하시는 것처럼 들리네요~
    인터넷 방송은 방송사정상 인정받는 다큐나 교양같은 영상은 절대로 만들지 않습니다!!!

    4 년전
  • 인강섭

    박정언 그러게요.... 상당히 의심스럽습니다

    4 년전
  • 인강섭

    아마타오토리 중요한건 문제화 시키신분 태국태국님은 이미 알꺼 다 알면서 짜선생이라는 유투브를 타겟으로 이미 지난 사건에 끼워맞춰 의도적으로 비난하기위해 팩트를 곡해한 것인데 짜선생의 잘잘못을 떠나 태국태국님의 의도는 상당히 비도덕적이라 생각하며 또다른 의도가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4 년전
  • ㅇㅇ

    입강섭 이도 태국 뉴스 한번 타러 가즈아 !!!!!!!!!!!!!!!!!!!!

    4 년전
  • ㅇㅇ

    박승호 내가 돈 쓰는 사람 이니깐 . 대접 받아야 된다는 생각 때문에 . 사고를 치는거 같아요

    4 년전
  • 인강섭

    ㅇㅇ 깜짝이야 -_-;; 가즈아 ~~~~

    4 년전

댓글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