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여기는 한인들의 성공적인 정착을 지원하고, 자유와 평등을

추구할 수 있도록 자긍심과 활력을 북돋아주는 재태국 한인회입니다.

Home 정보/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
英언론 지적 "SON의 프리킥 뺏은 베일…동료 배려 없어"
작성자
김진수
작성일
2020-10-19
첨부파일1
추천수
0
조회수
243
내용
[스포티비뉴스=정형근 기자] 7년 5개월 만에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를 밟은 가레스 베일(31)은 프리킥 지점을 향해 곧장 달려갔다.
손흥민(28)이 다른 팀 동료와 대화를 나누는 사이 베일은 공의 위치를 조정했다.

뒤늦게 베일을 발견한 손흥민은 얼굴을 긁적이며 공만 바라봤다.
손흥민과 상의 한마디 없이 프리킥 준비를 마친 베일의 슛은 골키퍼 정면으로 향했다.

영국 매체 '더 선'은 19일(한국 시간) "베일의 토트넘 복귀 후 첫 볼 터치는 손흥민의 공을 뺏은 프리킥이었다. 이는 토트넘 선수들이 얼마나 그를 경외하는지를 보여준다"고 보도했다.

베일은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웨스트햄과 2020-21시즌 EPL 5라운드 경기에서 후반 27분 교체 출전했다.

베일 투입 이후 토트넘은 내리 3골을 내주며 3-3 무승부를 기록했다.

더 선은 베일의 첫 등장에 주목하며 "손흥민에 대한 배려와 존중은 조금도 찾아볼 수 없었다. 베일은 볼을 집어 들었고, 백스텝을 밟으며 슛을 준비할 뿐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매체는 "새롭게 팀에 합류한 선수, 특히 임대로 팀에 들어온 선수가 곧장 달려와 중요한 프리킥을 찰 수 있을까. 이러한 행동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뛸 때보다 그가 더 많은 존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영국 BBC도 프리킥 상황에 대해 "그다지 위협적이지 않았다. 그의 기량이 예전 같아 보이진 않았다"고 평가하며 "베일이 잠시만 뛰었다면 좋았을 것"이라고 바라봤다.

손흥민 또 득점..팀은 3-3 무승부
0
0

댓글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