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구직

여기는 한인들의 성공적인 정착을 지원하고, 자유와 평등을

추구할 수 있도록 자긍심과 활력을 북돋아주는 재태국 한인회입니다.

Home 정보/참여광장 취업(구인/구직) 구직

취업(구직)

취업(구직)

제목
2020 태국 취업 멘토링 웨비나 개최안내(9.25(금) 13:30, 온라인설명회)
작성자
방콕무역관2
작성일
2020-09-17
내용

안녕하세요 KOTRA 방콕무역관입니다.


KOTRA 방콕무역관에서 오는 9.25(금) 오후 13:30~15:00에 Zoom 플랫폼을 통해,

태국 취업을 희망하시는분 또는 태국내 재직중인 분들을 대상으로 멘토링 웨비나를 개최합니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태국 최대 잡포털사이트 Jobs DB 마케팅팀장이 들려주는 포스트 코로나 태국 취업시장 동향과,

취업성공멘토 Agoda Thailand 이남주 멘토가 들려주는 태국 취업 성공기와 취업 Tip에 대해 다룰 예정입니다.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은 9.23(수)까지 아래 구글 링크를 통해 간단히 신청서를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신청하신분에 한해 Zoom 웨비나 링크를 공유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신청하기: https://url.kr/qn2S75


external_image



※ KOTRA 방콕무역관 태국 인재 Pool 등록 안내


KOTRA 방콕무역관은 태국 취업을 희망하는 한국인 인재 Pool을 구축하여 구인을 희망하는 기업에 상시 제공하고자 합니다. 매년 KOTRA 방콕무역관으로 많은 구인공고가 접수되는데 이를 효율적으로 구직자분들께 공유하고, 구인기업에는 적합한 인재의 이력서를 적시에 제공드리기 위해 인재DB를 구축하고자하오니,

KOTRA 방콕무역관 태국 인재 Pool 등록 및 구인공고 알림메일 수신을 희망하시는분께서는 첨부 [인재풀 등록 양식_2020 하반기]양식을 작성하시어 아래 담당자연락처로 송부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KOTRA 방콕무역관 엄현주 대리(omhj@kotra.or.kr/ +66-(0)2-035-1555(ext.16)

 

댓글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